텍스트큐브닷컴 기존 사용자 이벤트 실시~ 굉장히 늦은 뒷북.

어느날 부터 블로그 로그인을 하면 상단에 아래 사진과 같이 베스트 블로그 관련된 메시지가 뜨더군요.

이런 저런 정보가 보이는군요;


어떻게 저쪽에 저런 광고를 배치하게 되었는지..기존 유저에게 가장 어필하기 좋은 장소일듯 하나 티스토리 처럼 http://www.textcube.com/ 쪽을 활성화 해서 알리는 방법을 썼음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저것도 저런식으로 기존 유저들에게 어필할려고 얼마나 머리를 쓴 흔적이지 않겠습니까?

일단 내용을 보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서 보시면... 두가지 부분이 있습니다.
1. 테마왕 부분이랑 2. 활동왕 부분입니다.

구글 본사도 보내주네요!


테마왕은 구글 본사방문 그리고 Ipod touch를 주는군요!
활동왕은 구글 기념품 세트...일단 저도 두부분 다 등록을 했습니다; 제대로 안읽어보고 무조건 다 등록은 했으나 뭐 상관 있을려는지;;;

테마왕 분야는 취미 : 취미/여가/여행/맛집/자동차/스포츠/게임/사진 를 선택했습니다.
세가지 링크를 적어야 되는데 역시 트랙백이나 코멘트가 가장 많은 세가지를 선정했습니다. 소개를 하자면..

일본여행 4박 5일 어떻게 갈까?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트위터 관련글도 트랙백이 많고 했지만 일단 테마왕 분야가 취미이다 보니 이런식으로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안하시고 계신 저의 관심블로거 여러분들 7월 2일까지닌까 얼렁 얼렁 신청해 주시길 :)
(어째 이글로 인해서 내 무덤을 파는듯한 기분이...;;)

덧. 제글 보고 신청하셔서 당첨되신 분들 계시면 맛난거라도..orz


신고
  1. Favicon of http://blue2310.tistory.com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09.06.26 02:03 신고

    전 어떻게 당첨되시면 가실때 가방에라도.. OTL

    • Favicon of http://openature.com BlogIcon Danzy 2009.06.27 17:10 신고

      어이쿠; 저야말로;;;

      구글 본사 구경좀 가보고 싶군요..;ㅁ;

  2. Favicon of http://moneyamoneya.tistory.com/ BlogIcon 머니야 2009.06.26 09:50 신고

    좋은결과 있으시면 좋겠네요~
    텍큐와 저는 아직 별로 친한관계가 아니라서...ㅠㅠ

    • Favicon of http://openature.com BlogIcon Danzy 2009.06.27 17:10 신고

      옙...ㅠㅠ

      텍큐오셨으면 머니야님은 꼭! 당첨되었을꺼라 생각되었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

  3. Favicon of http://0168265.tistory.com BlogIcon 미자라지 2009.06.26 10:47 신고

    텍스트큐브가 요즘 사용자들 늘리기 위한 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 Favicon of http://openature.com BlogIcon Danzy 2009.06.27 17:11 신고

      텍큐도 슬슬 발동을 거는듯 합니다.

      이미 블로거들도 많고 하다보니 이런식으로라도 뺏어오기? 식 이벤트를 하는듯 합니다.

  4. Favicon of http://scat.textcube.com BlogIcon 김젼 2009.06.26 19:44 신고

    .........-_- 활동왕 노려보려고 했는데
    저기 저저저 그래프, 혹시 그날 방문자가 1,742명이었다는 말?
    -_-.....................................
    댄지님땜에 쫄아서 활동왕도 포기해야 할 듯 켈록;;;

    • Favicon of http://openature.com BlogIcon Danzy 2009.06.27 17:12 신고

      아이고; 1742명 꼬꼬마입니다;

      저정도 갖고;; 한참 멀었습니다

      요즘 김젼님이야 말로 릴레이 잘하고 계셔서 많은 분들이 오시는거 보고 부럽습니다 :)

      어서 활동왕 신청해 보세요^^

    • Favicon of http://scat.textcube.com BlogIcon 김젼 2009.06.28 03:54 신고

      저번 우수블로거 어쩌고 이벤트는
      20만원상당의 상품권이라던데
      왜 이번에는 2만원 상당의 구글 기념품이냐구요! ㅠㅠ
      게다가 작년 5월부터 심사 기간이라던데요 ㅎㅎㅎ
      올해 5월 초에 블로그 개설한 김젼은..
      저번 이벤트나, 이번 이벤트나 별 해당사항이 없는;;
      댄지님 블로그 통계 스샷에 제 이름 세번 뜬걸로
      만족 할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openature.com BlogIcon Danzy 2009.06.28 13:43 신고

      아이구 작년 5월부터라!
      저도 얼마 되지 않았는데 말이죠..ㅠㅠ

      블로그 시작한지는 꽤나 오래 되었지만 텍큐시작한지는 저도 얼마 되지 않아요..ㅠㅠ

      2만원짜리라도 챙겨봐야죠 ㅋㅋ

  5. Favicon of http://kabris.textcube.com BlogIcon 세르엘 2009.06.27 21:24 신고

    매우 슬픈게... 미성년자는 안된데요.

    텍큐닷컴은 회개하라!(?)

    • Favicon of http://openature.com BlogIcon Danzy 2009.06.28 13:43 신고

      어이쿠!

      19세 이상인가보네요..

      자세히 못읽어봤는데 이런 아쉬운..ㅠㅠ

    • Favicon of http://mahabanya.com BlogIcon mahabanya 2009.06.29 19:43 신고

      회개 ㅋㅋㅋㅋㅋ

  6. Favicon of http://noel.wo.tc BlogIcon Noel 2009.06.27 21:33 신고

    테마는 안했고 활동은 신청했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ㅠㅠ

    • Favicon of http://openature.com BlogIcon Danzy 2009.06.28 13:44 신고

      기왕이면 둘다 해보시는게..^^

      꼭 되시길 빌겠습니다 :)

  7. Favicon of http://www.mydiary.biz BlogIcon 컴ⓣing 2009.06.29 01:16 신고

    ㅋㅋㅋㅋ 전 간단하게~!!!!
    구글 기념품이나 노려볼랍니다... 나머지는 자신 없네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openature.com BlogIcon Danzy 2009.06.29 21:55 신고

      구글 기념품...너무너무 갖고 싶습니다;;;

      최소한 저도 기념품이라도..굽신굽신..ㅠㅠ

  8. Favicon of http://diary.webpher.com BlogIcon 띠용 2009.06.29 18:17 신고

    꼭 당첨되시길~ㅎㅎ

    • Favicon of http://openature.com BlogIcon Danzy 2009.06.29 21:55 신고

      감사합니다..^^;;

      될지는 아무도 모르닌까..ㅠㅠ

  9. Favicon of http://science.binote.com BlogIcon Mr.kkom 2009.06.30 00:50 신고

    당첨되시면 저도 좀 어케 데려가주세요....
    전 말하는 터미네이터 정도라도...^^;;;

    • Favicon of http://openature.com BlogIcon Danzy 2009.07.01 21:56 신고

      말하는 터미네이터라뇨;;;

      Mr.kkom님도 당첨되시면 저도 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