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블리아 고서당 사건수첩

저자
미카미 엔 지음
출판사
디앤씨미디어 | 2013-02-28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고서에 담긴 인연의 수수께끼!시간이 멈춘 듯한 고서점을 배경으로...
가격비교



이책을 선택한 이유는 제목의 고서당과 사건수첩 이 두단어의 조합때문에 눈에 띄게 된거 같다.

고서당이라는 장소에서 사건수첩이라니....수사반장도 아니고 도대체 무슨일인가...싶은 그런 느낌?


회사에서 도서대여를 해주는 업체와 연결되어 신청하면 책을 빌려주는 시스템이 있다.

일본 문고판 책같은 크기의 소설도 빌려주는지는 반신반의 했으나 생각외로 쉽게 입고가 되어서 이번달에 빌리게 되었다.


뭐 책은 코보를 이용해서 지하철에서 읽긴 했는데 300페이지 가량 되는데 정말 예전에 해리포터 1권 볼때만큼 금세 빠져든거 같다. 거의 3일만에 1권을 읽었으니... (게다가 라노벨 처럼 삽화가 많지도 않다!)


주인공과 그 주변의 여러 인물들간의 연관성이라던지 그런 내용이 정말 작가의 치밀함이 보인다랄까..

1권을 읽고 나니 이제 시작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2권이 더욱 기대되는 그런 작품이라고 생각되는..


추가로 고서당이라는 말보다 우리나라말로 헌책방? 이런식이었으면 좀더 어떨까싶기도 하고...뭐 원작내용을 살리고자 한다면 고서당이 어울리겠지만.

그리고 사건의 무대가 고서당이라 옛 책에관한 여러가지 지식이나 내용을 엿볼수 있는것도 큰 재미인듯 하다.

단지 그 책을 보려면 찾아 봐야 하는 구찮음이 생기긴 하지만...일본책인점도 한몫하고..


이번 주말에는 2권을 보면서 시원하게 선풍기 바람이나 맞으며 쉬면 어떨까 싶다.

드라마로도 있다고 하는거 보니 한번 찾아봐야 할듯.


엔하위키미러에 관련 소개글 링크 : http://mirror.enha.kr/wiki/%EB%B9%84%EB%B8%94%EB%A6%AC%EC%95%84%20%EA%B3%A0%EC%84%9C%EB%8B%B9%20%EC%82%AC%EA%B1%B4%EC%88%98%EC%B2%A9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