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_

저번주 주말에 아는분들과 함께 가평에 위치한 제일펜션이라는곳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이 청평호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펜션뒤에 계곡이 있어 시원한 여름에는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아래부터는 펜션사진과 함께 간단한 설명을 붙여보겠습니다.(사진은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펜션 입구에 있는 간판입니다. 예약은 휴대폰을 통하여 하시면 숯불 3만원을 제하여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꼭 참고하시길 ㅋㅋㅋ)


두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우리가 숙박한곳은 왼쪽입니다. 

우측에 대학생 남여 모임에서 온거 같은데 새벽에 시끄러워도 전혀 우리방에 소음이 나진 않더군요. 

(시끄러운건 화장실 가다가 알아챘을 정도...)


건물 앞에는 텃밭과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말만하면 필요하신건 텃밭에서 따다 먹을수 있는듯 합니다.

할머니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저희가 옥상에 밭을 꾸밀려고 흙을 좀 찾았는데 할머님이 오시더니 퇴비 준 흙을 갖고 가라고 손수 알려주시더군요!!! 감동~


위 사진은 건물 뒷편에 위치한 테라스 저희는 밤에 저곳에서 맥주 한잔을 하면서 대화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건물뒤로 내려가면 보이는 계곡!!!! 깊지도 않고 물도 엄청나게 시원했었습니다 !!!


반대편으로 보이는 계곡


이건 수중카메라로 찍은 물안의 모습. 굉장히 깨끗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내년여름에 또 오고싶어지던~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홈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간판으로 연락을 하면 숯불3만원을 서비스로 해주신다고 하네요~ 

꼭 연락 미리 해보시고~ 확인해서 예약하세요!(빈방확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후 연락하면 될듯.)


그리고 근처 청평호와 쁘띠프랑스가 근처에 있어서 쉽게 다른곳에 놀러가기도 좋습니다. 남이섬이라던지...(아직 못가봤지만)

아침에 살짝 이슬비가 내리는데 산책을 해보니 너무 좋더라고요. 지도에서 보이듯이 산에 둘러쌓여있어 공기도 너무나도 좋고

뒤에 물이흘러서 있지 많이 습합니다만 벌래는 그렇게 심하지 않더군요!


애들이 놀아도 괜찮은 계곡이라 너무 좋습니다. 물도 깨끗하고 시원하고..

그럼 여기까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 Recent posts